대표변리사
김영두 • 김병철 • 홍지훈
특허법인 인벤싱크는 2012년 설립된 특허법률사무소 인벤투스와 2016년 법인전환된 특허법인 인벤투스를 전신으로 하여, 보다 글로벌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중국의 SYNC TECHNOLOGY LAW GROUP과의 제휴 강화를 통해 2018년 9월에 명칭을 전환하였습니다.
저희 인벤싱크는 지식재산권의 보호 및 사업화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의지와 높은 기대치를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인벤싱크는 그 동안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숙련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출원, 심판 및 소송분야부터 특허가치평가, 기술거래와 같은 특허 활용 분야까지, IP의 모든 영역에 걸쳐 대한민국 지식재산 영역에 새롭고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제공하여 왔습니다.
저희 인벤싱크는 이러한 실무 역량을 토대로 유연하지만 강한 전문성을 가진 탄탄한 조직력으로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화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니즈는 국내에서만 머물지 않기에, 저희 인벤싱크는 아시아를 아우르는 국제적 IP 전문 특허법인이 되기 위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고객과 같이 성장하는 든든한 IP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특허법인 인벤싱크는 축적된 업무 노하우가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로 제공되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늘 고객의 편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법인이 될 것입니다.
We strive to be the best and make awesome work.